코인선물하는법 란?
테슬라와 바이든 정부가 충전 인프라 정책을 놓고 묘한 관계를 이어가는 가운데 테슬라 본사 소재지이자 미국 보수의 텃밭으로 불리는 텍사스주의 행보도 눈길을 끈다.
코인선물하는법 에 대하여
테슬라와 바이든 정부가 충전 인프라 정책을 놓고 묘한 관계를 이어가는 가운데 테슬라 본사 소재지이자 미국 보수의 텃밭으로 불리는 텍사스주의 행보도 눈길을 끈다. 다만 테슬라를 제외하면 현대자동차 등 상당수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은 여전히 미국의 기존 표준 충전방식인 CCS(Combined Charging System)를 사용하고 있다. 장재훈 현대차 사장은 최근 ‘CEO 인베스터 데이’에서 NACS 동참 가능성에 대해 “고객 관점에서 판단해야 할 사안”이라며 유보적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코인선물하는법 전망
이런 가운데 바이든 행정부가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 지원 보조금을 CCS 규격 충전시설로 제한해 둔 점이 테슬라 슈퍼차저의 세력 확대 분위기에 변수로 작용할지 주목된다. 바이든 정부는 작년 11월 발표한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대 정책(NEVI)에 따라 향후 5년간 75억달러의 전기차 충전시설 구축 보조금을 편성했다. 문제는 CCS 규격을 채택한 충전시설에만 보조금이 지급되며, 슈퍼차저 시설이 보조금을 받으려면 기존 NACS에 더해 CCS 규격을 추가해야만 한다는 점이다.
코인선물하는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