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선물하는법 란?
1000만원어치 코인을 거래할 시 시장가로 즉시 긁으면 4천원의 수수료가, 지정가로 미리 호가창에 걸어두면 2천원의 수수료가 나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우리나라 주식시장 거래세가 0.2%에 금투세로 수익날때마다 또 세금을 걷는다고 난리인데, 이거랑 비교해보면 무척이나 저렴한 편이죠.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의 수수료도 0.05%니까요.
코인선물하는법 에 대하여
트론 입금이 확인되었다면 상단의 Spot 메뉴를 터치해주세요. 트레이딩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는 검색 기능이 있으므로 티커를 입력해줍시다. 가령 트론은 TRX겠죠. 이후 하단의 Sell TRX를 통해 트론을 매도하면 됩니다. 여담으로 제가 초반에 해외 거래소에서는 국내 거래소와 다르게 다양한 기능이 있다고 했었죠. 마지막으로 두 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선물하는법 전망
그리고 선물거래 수수료는 메이커(지정가), 테이커(시장가)로 나뉘는데요. 메이커는 미리 호가창에 주문을 걸어두는 order 형태이며, 테이커는 기다리지않고 즉시 매수/매도를 하는 주문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장가(테이커)의 수수료는 0.04%, 지정가(메이커)의 수수료율은 0.02%입니다. 가상화폐는 워낙에 해킹 사고가 빈번하다보니 굉장히 까다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코인선물하는법 정보